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이야기/소중한 이야기

진솔한 표현과 이야기

by 드림 사랑 2022. 1. 9.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저는 늘 그대와 진솔한 대와나 소탈한 대화를
나누고 싶어요 그저 있는 그대로 꾸미지 않은
그저 있는 그대로의 솔직한 감정을 마음을
이야기로 나누고 싶어요

저는 그대와 싸우고 싶지 않은걸요
저는 그대와 다투고 싶지 않은걸요
저는 그대에게 상처 주고 싶지 않은걸요
저는 그대에게 괴롭게 하고 싶지 않은걸요
저는 그대와 싸우고 싶지 않은걸요

서로의 색깔이 다르니까요
서로의 코드가 다르니까요
서로의 가치관이 다르니까요
서로의 거리와 선이 다르니까요

서로가 고민하는 것도 생각 하는 것도
너무나 다르기에 같은 생각을 같은 고민을
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기에

천천이(히) 대화를 나누며 서로에게 있어
무엇이 소중한지를 알았으면 해요

천천이(히) 대화를 나누며 서로에게 있어
무엇이 중요한지를 알았으면 해요

대화를 나누다 보면 그대에게
어떤 생각을 가지고 표현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어떤 감정을 가지고 표현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어떤 마음을 가지고 표현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우리가 서로 알고 지낸 지 오래라고 하지만
식습관도 생활 하는 환경도 다르니까요
그래서 그런지 안다고 해서 전부 아는 것이 아니니깐요

우리가 서로 표현을 하며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나눴으면 해요
서로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나눴으면 해요

서로 좋아하는 것도 다르르니까
서로가 싫어하는 것도 다르니까
서로의 취향도 다르니까
서로의 생각도 고민도 다르니까

서로가 서로를 위해 대화를 나누며
서로가 서로를 위해 악기를 조율하듯
서로 조율해나가요. 우리

서로가 서로를 위해 대화를 나누며
서로가 서로를 위해 퍼즐을 맞추듯이
서로 맞춰나가요. 우리

우리 서로가 서로를 위해서

지나치면 안 되니깐요
그러니까 표현해주세요
그러니까 이야기해 주세요

저도 노력 할께요 저를 위해서
그대를 위해서 노력할께요

저는 눈치 보는 사람이니까
가끔은 눈치가 없는 사람이니까

저는 둔한 사람 이니까
저는 예민한 사람이 아니니까

저는 표현 하지 않으면 몰라요
저는 말하지 않으면 몰라요

그렇기에 우리 이야기 해요 말을 해요
표현을 해요 저는 저라서 그대는 그대라서
서로 표현을 해요 이야기를 해요

진솔한 이야기나 소탈한 이야기나
가끔은 술을 마시면서 술에 취해
술 기운에 빌려 하고 싶은 말
속마음 도 표현해요 이야기해요

저도 그대도 서툴고 실수할 수 있는
사람들이니깐요

그대의 감정을 이야기해 주세요
그대의 마음을 이야기해 주세요

저도 그대 에게 감정을 이야기 할게요
저도 그대 에게 마음을 이야기 할게요

저는 그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릴께요 


서로가 서로의 거리에서 서로 이해 하며
존중 하며 배려 하며 양보 해요 

저는 그대를 좋아한다 사랑한다
생각 한다고 해서 지나치게 행동할 수도
과하게 행동할 수도 없으니깐요

좋아 한다는 감정으로 마음으로
사랑 한다는 감정으로 마음으로
그대를 힘들게 하고 싶지 않으니깐요
그대를 괴롭게 하고 싶지 않으니깐요  
그대를 아프게 하고 싶지 않으니간요

한마디의 표현이 상처가 될수있으니까 
한마디의 이야기가  상처가 될수있으니까 
한마디의 표현이 이야기가 독이 될수있으니까 

조심 한다고 해서 잘되지 않으니깐요 
실수 할수 잇으니깐요 그러니깐요 우리

우리 서로 진솔한 이야기를 해요 
우리 서로 진솔한 대화를 나눠요 
우리 서로 진솔한 표현을 해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사소한 이야기 > 소중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이 제곁에 있기에  (30) 2022.01.20
조심 스러운 마음  (124) 2022.01.13
진솔한 표현과 이야기  (163) 2022.01.09
감정도 마음도 눈에  (35) 2022.01.08
그대를 그렇게 만들었나요  (74) 2022.01.05
그대를 보고 있으면  (159) 2021.12.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