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상처/아픔

나는 부모님께 아픈손가락...

by 드림 사랑 2020. 9. 2.
728x90
반응형

 

당신은 어떤 손가락 인가요 필자인 저는 아픈손가락 이랍니다.

깨물지 않아도 너무나 아픈 손가락 이에요

오랜만에 그저 이렇게 슬픔&아픔 이렇게 표현하고 싶었어요

글 이제 시작합니다.

 

과거를 생각 해보면 아니 회상을 해보면 나는 부모님께 얼마나 아픈 손가락이였을까

지근 현재 곁에 있기에 그소중함을 모르고 있는걸까 아니면 당연하게 되어 있는걸까

그저 나는 얼마나 바보 인걸까 그저 나는 얼마나 멍청이 인걸까 모르겠다 정말 모르겠다.

나는 그저 부모님께 받는게 당연하다라고 생각 했던걸까

 

내가 언제 부모님께 효도 한적이 있었던걸까

내가 언제 부모님과 함께 한적이 있었던걸까

내가 언제 부모님께 즐겁게 한적이 있었던걸까

내가 언제 부모님께 행복하게 한적이 있었던걸까

 

나는 다시 한번 고민에 늪에 빠져본다

나는 다시 한번 깊은 생각의 숲을 헤매어 본다

나는 부모님께 어떤 자식인지를 생각해본다 고민해본다

 

나는 얼마나 부모님곁에 머물렀던걸까

나는 얼마나 부모님게 안부 전화를 걸었던걸까

나는 얼마나 부모님게 안부 문자를 전했던걸까

나는 바쁘다는 핑계로 안부 전화도 문자도

전하지 않았던걸까 모르겠다

 

부모님은 나에게 얼마나 시간을 투자한걸까

부모님은 나에게 얼마나 인생을 투자한걸까

부모님은 나에게 얼마나 본인의 삶을 투자한걸까

나는 부모님께 얼마나 좋아한다고 고백했을까

나는 부모님께 얼마나 사랑한다고 고백했을까

 

나는 부모님께 어떤 표현을 했던걸까

나는 부모님께 서툴게 표현하지 않았을까

나는 부모님께 화를 내지 않았을까

나는 부모님께 짜증을 내지 않았을까

나는 부모님이 귀찮은 존제로 여기지 않았을까 

나는 부모님이 필요없는 존제로 여기지 않았을까

 

나는 귀찮다는핑계로 바쁘다는 핑계로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연락 하지 않은걸까

이러한 순간이 행복이 매일 있다고 생각할수없는건대

 

나는 다시 한번 고민에 늪에 빠져본다

나는 다시 한번 깊은 생각의 숲을 헤매어 본다

나는 부모님께 어떤 자식인지를 생각해본다 고민해본다

 

나는 얼마나 바보인걸까

나는 얼마나 멍청한걸까

나는 얼마나 어리석은걸까

 

자 오늘은 여기까지 쓸께요 더이상 쓸수가없내요 .....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donaricano-btn

 

728x90
반응형

'나의 상처 > 아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울증 = 공황장애 = 과호흡증후군  (112) 2020.11.09
기억의 조각 과 기억의 파편  (108) 2020.09.28
정리정돈  (36) 2020.09.06
거울 = 내자신  (45) 2019.09.24
다독여주세요.  (42) 2019.06.04
아프고 괴롭다  (34) 2019.0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