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상처/아픔

정리정돈

by 드림 사랑 2020. 9. 6.
728x90
반응형

 

내 고민을 정리정돈 하고 싶다.

내 생각을 정리정돈 하고 싶다.

내 마음을 정리정돈 하고 싶다.

내 감정을 정리정돈 하고 싶다.

 

나의 고민을 정리 정돈 하면서 쉬고 싶다.

나의 생각을 정리 정돈 하면서 쉬고 싶다.

나의 마음을 정리 정돈 하면서 쉬고 싶다.

나의 감정을 정리 정돈 하면서 쉬고 싶다.

 

하고 싶은 고민이 많지만 사람들이 필요없다고 하니까

하고 싶은 생각이 많지만 사람들이 필요없다고 하니까

 

내 마음을 알고 싶지만 어리럽고 복잡한 마음을 감춰야 하니까 숨겨야 하니까

내 감정을 알고 싶지만 어리럽고 복잡한 마음을 감춰야 하니까 숨겨야 하니까

 

그저 내고민을 숨겨야 하니까 아무도 모르게 해야 하니까

그저 내생각을 숨겨야 하니까 아무도 모르게 해야 하니까

그저 내마음을 숨겨야 하니까 아무도 모르게 해야 하니까

그저 내감정을 숨겨야 하니까 아무도 모르게 해야 하니까

 

이렇게 해야 내 인격이 다치지 않으니까

이렇게 해야 내 자신이 다치지 않으니까

이렇게 해야 내 마음이 다치지 않으니까

이렇게 해야 내 감정이 다치지 않으니까

 

내인격이 아프지 않았으면 하니까

내자신이 아프지 않았으면 하니까

내 마음이 아프지 않았으면 하니까

내 감정이 아프지 않았으면 하니까

 

내 고민을 가지런이(히)정리정돈 한다면

내가 어떤 고민을 하고 있는지 알수 있을까 해서 

내 생각을 가지런이(히)정리정돈 한다면

내가 어떤 고민을 하고 있는지 알수 있을까 해서 

내 마음을 가지런이(히)정리정돈 한다면

내가 어떤 마음인지 어떤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알수 있을까 해서 

내 감정을 가지런이(히)정리정돈 한다면

내가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알수 있을까 해서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donaricano-btn

 

728x90
반응형

'나의 상처 > 아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픔 그리고 상처 그리고 두려움  (90) 2020.12.11
우울증 = 공황장애 = 과호흡증후군  (112) 2020.11.09
기억의 조각 과 기억의 파편  (108) 2020.09.28
나는 부모님께 아픈손가락...  (148) 2020.09.02
거울 = 내자신  (45) 2019.09.24
다독여주세요.  (42) 2019.06.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