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상처/아픔

우울증 = 공황장애 = 과호흡증후군

by 드림 사랑 2020. 11. 9.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나는 그저 우울증에 걸리고 싶어서 걸린게 아닌데

우울증을 걸린 나를 사람들이 잘못했다고 한다

우울증을 걸린 나를 사람들이 죄인취급을 한다

 

나는 그저 공황장애 에 걸리고 싶어서 걸린게 아닌데

공황장애 에 걸린 나를 사람들이 잘못했다고 한다

공황장애 에 걸린 나를 사람들이 죄인취급을 한다

 

나는 그저 과호흡 증후군에 걸리고 싶어서 걸린게 아닌데

과호흡 증후군에 걸린 나를 사람들이 잘못했다고 한다

과호흡 증후군에 걸린 나를 사람들이 죄인취급을 한다

 

나는 그저 이런병에 걸리고 싶어서 걸린게 아닌데

사람들이 나보고 잘못했다 그리고 잘됬다고 좋아한다.

 

나는 그저 약물에 의지하고 싶어서 의지하는게 아닌데

나는 누군가에게 기대야 하는걸까

나는 누군가에게 의지 해야 하는걸까

 

나는 정말 모르겠다 정말로 아무것도 모르겠다

 

나는 사람이 무섭다 나는 사람이 두렵다

사람들은 그저 나를 필요 없는 도구로 생각을 한다

사람들은 그저 나를 필요 없는 물건으로 생각을 한다

 

사람들은 그저 나를 필요 없는 사람으로 인식한다

사람들은 그저 나를 쓸모 없는 사람으로 인식한다

사람들은 그저 나를 존제 할 가치가 없는 사람으로 인식한다

 

아아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걸까

슬픔이라는 늪에 풍덩 빠저버려야하는건가

 

아아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걸까

절망이라는 늪에 풍덩 빠저버려야하는건가

 

아아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걸까

어둠이라는 늪에 풍덩 빠저버려야하는건가

 

아아 나는 싫다 사람이 싫다 사람이 두렵다 사람이 무섭다

아아 나는 괴롭다 너무나도 괴로워서 사라지고 싶다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donaricano-btn

 

728x90
반응형

'나의 상처 > 아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면그리고세뇌  (119) 2021.03.12
1회용품......  (56) 2020.12.29
아픔 그리고 상처 그리고 두려움  (90) 2020.12.11
기억의 조각 과 기억의 파편  (108) 2020.09.28
정리정돈  (36) 2020.09.06
나는 부모님께 아픈손가락...  (148) 2020.09.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