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상처/슬픔

나는 아직도

by 드림 사랑 2022. 11. 3.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PRAY FOR ITAEWON 이태원
29, 10. 2022 이태원 

이날을 잊지 않을께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어요 



아이야 아이야 내가 좋아하는 아이야
아이야 아이야 내가 사랑한 아이야
아이야 아이야 내가 아끼고 아끼는 아이야

아가야 아이야 내가 좋아하는 아가야
아가야 아이야 내가 사랑한 아가야
아가야 아이야 내가 아끼고 아끼는 아가야

너를 떠나보내고 며칠이 지났구나! 흘렀구나
그립고 그리운 내 아이야 보고 싶구나
그립고 그리운 내 아가야 보고 싶구나

내 아이야 내 아가야 너가 성인이 되어도
나에게는 늘 언제나 나에게는 아이야 아가야
나도 부모가 처음이라 미안하구나

미안해서 뭐라고 표현을 해야 할지 모르겠구나
미안해서 뭐라고 이야기를 해야 할지 모르겠구나

부모인 나도 너에게 실수를 많이 했었지
자식인 너도 나에게 실수를 많이 했었지

우린 안다고 해서 전부 아는게 아니였구나 그랬구나
그저 우린 서로가 서툴렀구나 말도 언어도 이야기도
표현도 하나부터 열 가지 서툴고 서툴렀구나

나는 너를 안다고 해서 아는게 아니었는데
나는 너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몰랐었는데
너 또한 마찬가지였었겠지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싶은데
이제는 더이상은 사랑한다고 말해주지 못하네 

하루가 지나도 이틀이 지나도 나는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구나
늘 언제나 내옆에는 너가 있었는데 이제 내옆에는 
너라는 소중한 사람이 없네  

나는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구나 어릴 적부터 지금까지
너의 모습이 내 눈에는 선하구나

그리운 아이야 그리운 아가야 그립고 그리운 나의 사랑아
보고 싶단다. 나에게 와줘서 고맙구나 거기에서도
밝게 환하게 웃으면서 행복하게 있으려 무나
우리 다시 만나자 꾸나 그리고 만약에

다음 생에 다시 내 아이로 내 아가로 다시 오려무나
다음 생에는 내가 더 잘할 게  아껴줄 게  사랑해줄게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뷰 채널 친구 신청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상처 > 슬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떠나 보낸다는것은  (65) 2023.09.13
슬픔이자 아픈 이야기  (94) 2022.11.02
슬픔 그리고 아픈  (92) 2022.10.31
그대의 마음을  (89) 2022.09.24
슬픈 마음이자 아픈 마음  (28) 2022.08.12
모래시계  (28) 2022.02.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