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상처/슬픔

슬픔 그리고 아픈

by 드림 사랑 2022. 10. 31.
728x90
반응형

PRAY FOR ITAEWON 이태원
29, 10. 2022 이태원 

이날을 잊지 않을께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께요 


PRAY FOR ITAEWON 이태원
PRAY FOR ITAEWON 이태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떠나간 그대여
그대여 그대가 떠나간 그 자리

저는 그대가 떠나간 텅 빈 그 자리에
주저앉아 있어요. 그리고 눈물을 흘리며
울고 있어요

그대가 제 곁을 멀리 멀어져 가며 떠나갔기에
저는 그대가 떠나간 텅 빈 그 자리에서 구슬프게 울어요
그대를 하염없이 기다려도 그대는 저에게 되돌아오지 않겠죠

그대여 소중한 그대여 보고 싶은 그대여
오늘따라 그대의 빈자리가 그립고 그리워요


그대여 그대여

내가 좋아하는 그대여
내가 사랑하는 그대여
내가 가장 아끼는 그대여

부디 그곳에서 아프지 마세요
부디 그곳에서 힘들지 마세요
부디 그곳에서 괴롭지 마세요

부디 그곳에서 환하게 웃으세요
부디 그곳에서 행복하게 웃으세요

그대여 그대여 다음 생에 다시 만나요
그대여 그대여 다음 생에서도 잘 부탁드려요


그대여 그대여

내가 좋아하는 그대여
내가 사랑하는 그대여
내가 가장 아끼는 그대여

그대여 그대여 다음 생에도
저의 소중한 아이로 다시 와주세요

그대여 그대여 다음 생에도
저의 소중한 친구로 다시 와주세요

그대여 그대여 다음 생에도
저의 소중한 사람으로 다시 와주세요

그대여 그대여 다음 생에도
저의 소중한 인연으로 다시 와주세요

그대여 그대여 다음 생에도
저의 소중한 필연으로 다시 와주세요


그대여 그대여

내가 좋아하는 그대여
내가 사랑하는 그대여
내가 가장 아끼는 그대여

저는 그대를 잊지 않을 거예요 아니 그대를 영영 아니
영원히 잊지 않고 그대를 생각할게요 그대를 기억할게요
그대를 저의 감정 속에 마음속에 품고 살아갈게요

비록 그대의 인생을 삶을 대신 살아갈 수는 없지만
그대를 잊지 않고 그대를 기억하며 살아갈게요

사랑하는 그대여 언제나 어디에서나
그대를 그리워하며 살아갈 거예요
그대여 그대여 보고 싶을 거예요
그대여 그대여 좋아해요. 사랑해요

그대여 그대여

내가 좋아하는 그대여
내가 사랑하는 그대여
내가 가장 아끼는 그대여


우리 다음생에서 만난다면
그때도 잘부탁 드려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버튼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버튼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상처 > 슬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떠나 보낸다는것은  (65) 2023.09.13
나는 아직도  (24) 2022.11.03
슬픔이자 아픈 이야기  (94) 2022.11.02
그대의 마음을  (89) 2022.09.24
슬픈 마음이자 아픈 마음  (28) 2022.08.12
모래시계  (28) 2022.02.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