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이야기/이야기 중에서

생각에 잠기다 -중에서

by 드림 사랑 2019. 3. 14.
728x90
반응형


지금 걷고 있는 이길이 아무리 힘들고 괴롭고 어려워도 


나는 이길을 걷고 있는 이유을 생각 해야 한다 깊은 한숨을 쉬며 깊은 고민을 해봐도


답이 나오지는 않아도 답을 생각 하지 않고 천천히 생각 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자


지금 의 미래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이기에 내가 현재에 스스로 생각하며 고민하며 


앞으로 나아가다보면은 언젠가 그길에 도달해 있겠지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다 옆길로 가봐도 된다 그리고 그길이 아니면 뒤로 되돌아가


다시 앞으로 나아가도 된다 아니면 뒤로 다시 천천히 되돌아가면서


내 자신을 되돌아 봐도 된다 걱정 은 많이 하지만 지금 당장


우선 내가 생각하고 고민 하며 선택 해야 한다면 


나는 지금 이순간을 선택 해야만 한다 


후회는 누구나 한다 하지만 되도록 후회하는쪽은 피하고 싶다 


나는 글을 잘쓴다고 좋은글을 쓴다고 멋진글을 쓴다고 생각 하지 않는다


남들눈에 내가 어떤 글을 쓰는지 사람들이 내 글 을 보고 내글을 읽고 


공감 해주기를 바란다 하지만 사람들은 나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과


나와 정반대의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기에 


나는 배워야 한다 아직 한참 부족 하기 때문에 말이다 



이글을 쓰면서 생각에 잠기고 빠저나오고 잠기고 빠저나오고를 반복해었다

생각하고 고민하고 후회하고 반복 했었나보다 

이글을 쓰면서 어떤 마음이였을까 그저 내가 쓰고 싶으니까 

내가 하고 싶으니가 내가 좋아서 하는거니까 라는 마음 이 아닐까 싶다.


저작권 방침 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과사진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

무단으로 도용 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

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