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마음/마음

슬프고 아픈 독백

by 드림 사랑 2024. 1. 26.
728x90
반응형

제가지금쓰는이글이자이이야기는
그저허구이자수필인이야기입니다

저와관련이없는순수한글이에요오해는하지말아주세요
그저저의상상속이야기를실타래를풀듯풀어서쓴이야기예요
언제나저의부족한글을읽어주셔서고맙습니다.감사해요.


뭐라고 해야 하나요?
뭐라고 설명해야 하나요?
뭐라고 표현해야 하나요?
뭐라고 이야기해야 하나요?

서툴러서 그런지 조심스러워지네요
제가 괜히 괜스레 실수할까 봐
상처를 줄까 봐 아픔을 줄까 봐

감정도 마음도 조심스러워지네요

이런 저의 감정이 답답해하시겠죠
아니 분명 답답해서 무어라 말하고 싶을 것 같아요
답답하시기도 하시고 갑갑해하실 것도 같아요

이런 저의 마음이 답답해하시겠죠
아니 분명 답답해서 무어라 말하고 싶을 것 같아요
답답하시기도 하시고 갑갑해하실 것도 같아요

이런 저도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저의 자신이 답답한 부분도 갑갑한 부분도
있다고 알고 있어요.

그러니 조금이라도 시간을 달라고
기다려 달라고 부탁드리고 싶어요

제가 조금이라도 노력할게요
제가 조금이라도 연습할게요

저의 이런 모습을 본다면
그대가 괴로워할 것 같아요
그대가 힘들어할 것 같아요

저의 이런 모습이 보기 싫다면
저는 괜찮은 척을 하며

그대를 놓아 드려야죠
저보다 좋은 사람에게
보내드려야죠

저는 그대가 슬퍼하는 모습을 본다면
저도 슬퍼할 것 같아요

저는 그대가 아파하는 모습을 본다면
저도 아플 것 같아요

저는 그대가 괴로워하는 모습을 본다면
저도 괴로워할 것 같아요

저는 그대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본다면
저도 힘들어할 것 같아요.


그대가 저를 떠난다면 저는 그대의 생각을
이해할 것 같아요 존중할 것 같아요 배려할 것 같아요

그대가 저라는 사람 때문에 힘들어하는 모습이
저는 싫어서요. 제가 더 힘들어질까 봐요

그대의 슬픔보다 아픔보다
그대의 즐거움이 행복이

저에게 있어 소중한 감정이자
즐거움 이자 행복한 감정이기에

누군가가 저에게 미련하다고 하겠죠
그리고 저에게 험한 말을 쏟아내겠죠
그렇겠죠 

그래도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저로 인해 그대가 슬프지 않았으면 하기에
저로 인해 그대가 아프지 않았으면 하기에
저로 인해 그대가 상처받지 않았으면 하기에
저로 인해 그대가 힘들어 않았으면 하기에

그대와 함께했던 기억이 추억이
저에게 있어 특별한 기억이 되어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잊힐 수가 없는
소중하게 아니 슬픈 기억이 되기도 하며
슬픈 추억이 될 것 같아요

한마디의 말로 그대를 위로할 수 없었기에
그렇기에 제가 힘들어요. 제가 괴로워요

한마디의 말로 그대의 감정을 다독일수가 없었기에
그렇기에 제가 힘들어요. 제가 괴로워요

한마디의 말로 그대의 마음을 다독일 수가 없었기에
그렇기에 제가 힘들어요. 제가 괴로워요

한마디의 말로 그대를 안아줄 수가 없었기에
그렇기에 제가 힘들어요. 제가 괴로워요.

그대가 한 발짝 앞으로 나아가며
즐거웠으면 하기가 행복했으면 하기에

저는 이런 감정이기에
저는 이런 마음이기에 
 
저는 그대의 행복을 위해
그대를 보내드려요

그대여 저라는 숲을 떠나세요
그대여 저라는 새장을 떠나세요

저는 그대를 보내며 그대를 위해 기도 할게요
그대가 앞으로 잘되길 그대가 앞으로 행복한
하루를 즐거운 하루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도 할게요.


☆*저작권방침입니다☆*
사소하고소소한이야기이곳이블로그의글과사진은저필자인드림사랑에게저작권이있습니다.
그러니글쓴이인저필자에허락또는허가없이무단으로도용하거나허락없이불펌그리고
업로드또는수정하여올리시면안됩니다

정보차원의링크공유는가능하나본문의전체혹은,본문일부분을허락없이개재할때에는
저작권및초상권침해에해당하므로반드시사전에글쓴이의허락을받으시길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소소한이야기드림사랑allrights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마음 > 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고 싶은 말 그리고 이야기  (39) 2024.04.21
지나친 바람  (20) 2024.01.25
주워 담다  (13) 2024.01.02
두서 없는 이야기  (31) 2023.12.11
조각  (77) 2023.11.30
적응중  (52) 2023.1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