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상처/두려움

어둡고 텅빈 거리 (무섭고 두렵다)

by 드림 사랑 2020. 11. 7.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여긴 어디인가 아무도 없는 텅 빈 거리에 나 홀로 서 있네
어둡고 컴컴한 이곳에 나는 홀로 서 있네! 아무도 없는 이곳에
불빛도 없는 이곳에 나는 덩그러니 혼자 있네!

여긴 어디인가 아무도 없는 이곳에 나는 혼자 덩그러니 있는 건가
나는 그 이유를 모르겠네! 어둡고 컴컴한 이곳에 나는 왜 혼자 있는 것인가
가로등 불빛이 꺼져있어 아무것도 보이지 않네 

 

나는 어디로 가고 있는 건가? 나는 어디로 가고 있는 것인가 
나는 이렇게 어두운 곳에서 어떤 이정표 보고 찾아가야 하는 걸까 
왜 내가 가는 이길 적에는 밝은 불빛이 없는 것인가
나는 어디로 어느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 걸까? 

 

지금 이 상황을 나는 어떻게 받아 드려 여야 하는 걸까
지금 내가 겪고 있는 이 상황이 꿈이었으면 좋겠다.
어서 빨리 깨어나고 싶은 그런 꿈이었으면 좋겠다.
이렇게 두렵고 무섭고 괴로운 꿈은 나는 정말 싫다. 

 

누군가가 나를 흔들어서 잠에서 깨어날 수 있도록 도와줬으면 좋겠다
이렇게 깊고 깊은 어둠은 정말 싫다 너무 무섭고 두렵다. 그리고 괴롭다.
너무나 허무하고 공허한 어두운 거리 그리고 이렇게 차가운 장소
너무나도 차가운 한기가 나를 차갑게 만드네! 내 몸도 마음도 차갑게 시리네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 이렇게 컴컴하고 어두운 이곳 이 장소에서
앞이 보이지도 않는 이런 곳에서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
사람들도 보이지 않은 이런 곳에서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
어떤 길로 나아가야 하는 건지 나에게 진지하게 알려주는 이는 없네

 

아아 나는 버려진 것인가 사람들에게 버려진 것인가
할 줄 아는 것이 없는 그런 나라서 버려진 걸까
아아 나는 버려진 것인가 사람들에게 버려진 것인가
필요 없는 사람이라서 쓸모없는 그런 사람이라서 버려진 것인가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 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상처 > 두려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과거리  (145) 2021.04.01
표현이 무섭고두려운...  (147) 2021.03.15
말(언어) 한마디의 중요성  (75) 2020.11.20
사람 과 거리 그리고 두려움  (78) 2020.08.14
언어 = 말 =실수  (101) 2020.06.22
선과 거리 = 거리 와선  (100) 2020.06.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