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상처/두려움

저는 모르겠어요

by 드림 사랑 2022. 4. 10.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감정, 마음, 표현,
생각, 고민, 무엇,
내용, 이야기, 줄거리,
글, 끄적이다, 지우듯, 

맞다, 틀리다,
올바르다, 올바르지 않다

나, 내자신, 타인, 누군가,
다른사람,


천천이(히) 글을 끄적여 보다가 글의 문장도
내용도 이야기도 줄거리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지우듯이

제가 고민하는 것을 지울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제가 생각하는 것을 지울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제가 가진 감정을 지울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제가 가진 마음을 지울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가끔 멍하니 가만히 있다 보면
저도 제가 무엇을 고민하는지 모르겠어요
저도 제가 무엇을 생각하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무엇을 표현해야 하는지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제가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제가 무엇을 이야기해야 하는지
제가 무엇을 이야기하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제가 가진 고민이 맞는 건지 모르겠어요
제가 가진 고민이 올바른 건지 모르겠어요

제가 가진 생각이 맞는 건지 모르겠어요
제가 가진 생각이 올바른 건지 모르겠어요

제가 상대방에게 무엇을 표현해야 하는지
무엇을 이야기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이게 맞는 건지 이게 올바른 건지 아님
틀린 건지 올바르지 않은 건지 모르겠어요


저는 저라는 것을 알지만
가끔은 저 자신이 누구인지도 잘 아니 자세히 모르겠더라고요
가끔은 저 자신이 누구인지도 잊어버리더라고요

저는 제가 가진 감정이 저의 감정인지
타인의 감정인지 잘 아니 자세히 모르겠어요

저는 제가 가진 마음이 저의 감정인지
타인의 마음인지 잘 아니 자세히 모르겠어요


제가 하는 표현이 맞는 표현인지 틀린 표현인지도 모르겠어요
제가 하는 행동이 맞는 행동인지 틀린 행동인지도 모르겠어요

제가 가진 생각이 타인가 다르다는 것은 알아요
제가 가진 고민이 타인가 다르다는 것은 알아요

제가 하는 표현이 타인과 다르다는 것은 알아요
제가 하는 행동이 타인과 다르다는 것은 알아요.


제가 하는 표현이 맞는 표현인지 틀린 표현인지도 모르겠어요
제가 하는 행동이 맞는 행동인지 틀린 행동인지도 모르겠어요

제가 가진 생각이 타인가 다르다는 것은 알아요
제가 가진 고민이 타인가 다르다는 것은 알아요

제가 하는 표현이 타인과 다르다는 것은 알아요
제가 하는 행동이 타인과 다르다는 것은 알아요.


제가 가진 생각을 타인에게 맞춰야 하나요 
제가 가진 생각을 누군가에게 맞춰야 하나요 
제가 가진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맞춰야 하나요 

제가 가진 고민을 타인에게 맞춰야 하나요 
제가 가진 고민을 누군가에게 맞춰야 하나요 
제가 가진 고민을 다른 사람에게 맞춰야 하나요


제가 하는 표현을 타인에게 맞춰야 하나요 
제가 하는 표현을 누군가에게 맞춰야 하나요 
제가 하는 표현을 다른 사람에게 맞춰야 하나요

제가 하는 행동을 타인에게 맞춰야 하나요 
제가 하는 행동을 누군가에게 맞춰야 하나요 
제가 하는 행동을 다른 사람에게 맞춰야 하나요


저의 감정을 타인에게 맞춰야 하나요
저의 감정을 누군가에게 맞춰야 하나요
저의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 맞춰야 하나요

저의 마음을 타인에게 맞춰야 하나요
저의 마음을 누군가에게 맞춰야 하나요
저의 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맞춰야 하나요?



저는 모르겠어요 저는 저의 생각을 모르겠어요 
저는 모르겠어요 저는 저의 고민을 모르겠어요 
저는 모르겠어요 저는 저의 감정을 모르겠어요 
저는 모르겠어요 저는 저의 마음을 모르겠어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뷰 채널 친구 추가
카카오뷰 채널 친구 추가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상처 > 두려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잘못된 걸까  (26) 2023.01.04
말해도 되나요  (98) 2022.10.29
차갑고 무섭고 두려운  (142) 2022.06.13
방법도 방식도 모르겠어요  (116) 2022.04.05
군중속 외로움  (128) 2022.03.24
당신 또는 누군가  (206) 2022.0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