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마음/마음

감정을 적으며 그려요

by 드림 사랑 2022. 11. 26.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 새하얀, 도화지, 빈노트,
    볼펜,4B연필, 연필, 지우개,

주말 아침 일어나 스트레칭을 한 후
다시 제자리에 앉아 복식 호흡을 일한 후
기분 좋게 양치를 한 후 세수 후 수건으로 닦은 후
차를 마시며 정신을 차린 후

책상에 앉아 내 눈에 보이는 깨끗한 아니
새하얀 도화지 와 빈 노트 그리고 연필과 지우개
마지막으로 볼펜 이 보여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행복한 감정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행복한 마음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행복한 감정을 담아 그려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행복한 마음을 담아 그려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소중한 감정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소중한 마음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소중한 감정을 담아 그려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소중한 마음을 담아 그려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따뜻한 감정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따뜻한 마음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따뜻한 감정을 담아 그려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그려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포근한 감정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포근한 마음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포근한 감정을 담아 그려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포근한 마음을 담아 그려요


새하얀 노트에 행복한 감정을 적으며 마음을 적어요 
새하얀 노트에 소중한 감정을 적으며 마음을 적어요 
새하얀 노트에 따뜻한 감정을 적으며 마음을 적어요 
새하얀 노트에 포근한 감정을 적으며 마음을 적어요


새하얀 노트에 적은 행복한 감정을 마음을
새하얀 도화지에 천천히 행복한 감정을 마음을
천천히 그려 나가요. 이 행복함이 그림에 묻어
나길 바라면서 천천히 그려요

새하얀 노트에 적은 소중한 감정을 마음을
새하얀 도화지에 천천히 소중한 감정을 마음을
천천히 그려 나가요. 이 소중함이 그림에 묻어
나길 바라면서 천천히 그려요

새하얀 노트에 적은 따뜻한 감정을 마음을
새하얀 도화지에 천천히 따뜻한 감정을 마음을
천천히 그려 나가요. 이 따뜻함이 그림에 묻어
나길 바라면서 천천히 그려요 


새하얀 노트에 적은 포근한 감정을 마음을
새하얀 도화지에 천천히 포근한 감정을 마음을
천천히 그려 나가요. 이 포근함이 그림에 묻어
나길 바라면서 천천히 그려요


기분 좋게 아침을 시작하며 이 행복함을 소중함을
노트에 끄적이며 표현해요. 표현한 행복함을 소중함을
새하얀 도화지에 천천히 그려 나가요. 여기에
따뜻함을 포근함을 추가 하며 노트에 적으며
도화지에 그려 나가요

제가 노트에 끄적이며 적은
행복함이 소중함이 따뜻함이 포근함이
저를 따뜻하게 포근하게 그리고서
행복한 감정이 마음이 오래도록
남기고 싶어서

그림으로 표현을 해요 그림 속엔
행복한 그림이 되어 소중한 그림이 되어
따뜻함이 묻어나며 덩달아 포근함이
묻어 날 수 있도록 그림을 그리며
표현을 해요

저를 아니 제 자신을 위해서요 

제가 적은 글과 그림을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어요 이 행복함이 소중함이
따뜻함이 포근함이 

저에게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에 보여주고 싶어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뷰 채널 친구 추가
카카오뷰 채널 친구 추가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마음 > 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내고 있는 아이들  (94) 2022.12.12
않았으면 해요  (40) 2022.12.02
보이는 퍼즐  (74) 2022.11.30
생기는 습관 = 2  (82) 2022.11.22
생기는 습관 = 1  (12) 2022.11.22
끄적여 본다.  (20) 2022.1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