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취미/편지

너에게 쓰는 편지(슬픈)

by 드림 사랑 2022. 3. 2.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후회, 그리고, 미련, 그리고, 그리움,
좋아 하는 마음, 그리고, 사랑 하는 마음,
슬픔, 괴로움, 미안한


솔직히(솔직하게 말하자면)

나는 말이야 좋아하는
너라는 사람을 보내고 단 한 번도

마음 편안하게 잠을 잔 적이 없었어
너를 보낸 죄책감 때문에

내가 아끼며 소중히 여겼던
내가 좋아하고 사랑했던 사람인 너를

내가 하는 말로 언어로 표현으로
나의 이기심으로 나의 잔소리로

소중한 너를 자살이라는 죽음으로
내몰았기에 그러기에 후회하며
내 잘못을 자책하며 반성하게 됐어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은
그리고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내 잘못이 아니라고 하는데

내가 너를 모질게 대했었는지
나는 너를 모질게 대했다고
단 한 번도 생각해 보지 않았는데

고민도 생각도 없이
너에게 내뱉은 말이
그리고 이야기가

너에게 상처를 주었는지
너에게 아픔을 주었는지
나는 너를 슬프게 만들었는지

너를 괴롭게 만들었나 봐
너를 힘들게 만들었나 봐

너를 생각해서 너를 아끼는 마음으로
너를 이해 하는 마음으로
소중히 여기는 마음으로

내가 너에게 했던 말들이 비수가 되었는지
너를 힘들게 했었고 괴롭게 했었나 봐
너의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랬는데..

내가 너에게 하는 표현이 이야기가
나는 너에게 도움이 되는 줄 알았어
너도 내가 하는 표현들이 이야기들이
도움이 된다고 고마워했었지

그런데 인제 와서 돌이켜 보면
아니었나 봐 그랬나 봐

오로지 내 이기심이었나 봐
오로지 내 생각만 했었나 봐

너를 위해서 하는 말 너를 생각해서
하는 표현도 말도 이야기도

내 입장에서만 생각했나 봐 그랬나 봐
내 입장에서만 표현했나 봐 그랬나 봐

너의 관점에서 고민할 걸 그랬나 봐
너의 처지에서 생각할 걸 그랬나 봐

너를 보내고 나서 뒤늦게 생각했을까
너를 보내고 나서 뒤늦게 고민했을까
너를 보내고 나서 뒤늦게 후회했을까

처음에 너를 알게 되면서 너를 만나며
너를 알아가면서 너와 함께 한 시간이
소중한 시간이었고 행복한 시간이었어

이제 더는 너와 함께 할 수 없지만
과거로 되돌아간다면 다시 한번
너를 만날 거야 그리고 다음 생에서도
마찬가지로 다시 한번 너를 만날 거야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드림 사랑 꿈사랑 카카오뷰 친구 채널
드림 사랑 꿈사랑 카카오뷰 친구 채널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취미 > 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운 마음에 편지  (110) 2022.09.05
전하고 싶은 이야기(편지)  (117) 2022.04.12
그녀(그대)에게 쓰는편지  (188) 2022.03.15
너에게 쓰는 편지  (40) 2022.02.06
그리운 너에게 쓰는 편지  (54) 2021.12.12
너에게 쓰는 가을편지  (111) 2021.11.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