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이야기/소중한 이야기

조심 스러운 마음

by 드림 사랑 2022. 1. 13.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조심 스러운 감정 = 조심 스러운 마음
서툰 감정 과 마음 그리고 조심스러운


저는 오늘도 생각에 잠겨 봅니다.
저는 오늘도 고민에 잠겨 봅니다.
저는 오늘도 감정에 잠겨 봅니다.

제가 진심으로 당신에게 실수 한 게 있는지를
제가 진심으로 당신에게 마음 상처를 주었는지
제가 한 말이 이야기가 당신에게 실수가 되었는지
제가 한 말이 이야기가 당신에게 상처가 되었는지

제가 하는 행동이 당신에게
상처가 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제가 하는 행동이 당신에게
아픔이 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제가 하는 행동이 당신에게
괴로움이 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제가 하는 표현이 서툴러서 행동이 서툴러서
당신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깐요

그러니 솔직하게 저에게 표현 해주세요
이건 좋다 이건 싫다 이건 아니다 하지 말아달라

하나 부터 열 가지 자상하게 이야기 해주세요
저에게 표현해 주세요

제가 생각 하며 고민하며 당신에게
말로 표현 하며 행동으로 표현 한다고
해도 당신과 저는 같은 사람이 지만

서로 생각하는 것도 고민 하는 것도
같을 수도 있지만 다를 수도 있기에
서로가 생각하는 것이 고민하는 것이
틀릴 수도 있으니깐요

아무리 서로가 조심한다고 해도
서로가 서로에게 실수 할 수도 있으니깐요

그리고 서로가 서로에게
상처를 줄 수도 있으니깐요
아픔을 줄 수도 있으니깐요 

그렇기에 저는 서로가 서로를 위한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러기에 저와 당신

서로가 서로를 위해 한발자국
뒤로 물러서서 조금만 양보해요
그리고 이해 하며 존중하며 배려해요

저는 당신을 위해서 그리고 당신은
저를 위해서 그렇게 해요. 우리

서로가 서로를 위해서
서로가 서로 안다고 해서
아는 것이 아니니깐요

그저 천천이(히)

서로가 서로를 위해 생각하며
서로가 서로를 위해 존중하며
서로가 서로를 위해 배려하며
서로가 서로를 위해 이해하며
서로가 서로를 위해 양보하며

우리 서로  강요는 하지 말아요
그 대신 우리 서로 강요 하지 말고 부탁해요

서로가 서로를 위해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서로가 서로를 위해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을 한다면 조심스럽게 다정하게 부드럽게 따뜻하게

서로의 단점을 지적하지 않고
서로의 단점을 받아드리며
장점으로 보완하며 맞춰나가요 우리

그리고 가끔은 서로의
손을 맞잡아 보고 팔짱도 껴보고
나란이(히) 발걸음을 맞춰 걸어도봐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사소한 이야기 > 소중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마워요 감사해요  (29) 2022.01.26
그대가 제 곁에  (127) 2022.01.21
당신이 제곁에 있기에  (30) 2022.01.20
진솔한 표현과 이야기  (163) 2022.01.09
진솔한 표현과 이야기  (0) 2022.01.09
감정도 마음도 눈에  (35) 2022.0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