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상처/아픔

이제 알아가다보니 무엇이

by 드림 사랑 2022. 3. 7.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저는, 이대로 , 괜찮은, 대답,
감정, 마음, 눈물, 아픈, 진심,
아껴, 이해, 존중, 배려, 사랑,
실망, 배신, 완벽, 실수,


이대로 저는 괜찮은 건가요. 저의 감정을 아는지
모르는지 아니면 아시는 척을 하시는지 모르는 척하시는지
어느새 저의 눈가는 눈물로 축축하게 젖어있네요

눈물은 저의 감정도 마음도 아는지 모르는지
흐르고 또 흐르고 있어요. 저의 눈가는
눈물로 축축하게 젖어가 있어요

저는 이런 게 슬픈 건지 슬프지 않은 건지 모르겠어요.
이대로 괜찮냐고 물어보신다면 저는 뭐라고 대답해야 하나요
괜찮은 건지 괜찮지 않은 건지 모르겠다고 대답을 해야 하나요

사실 저도 잘 모르겠어요. 자꾸만 왜 눈에서
눈물이 나는지 알고 싶어야 알고 싶어도 저는
알 수가 없는걸요

저의 감정이 슬픈 건가요 슬프지 않은데
저의 마음이 슬픈 건가요 슬프지 않은데
눈물이 나요 슬프지 않은데

저의 감정이 아픈 건가요 아프지 않은데
저의 마음이 아픈 건가요 아프지 않은데
눈물이 나요 아프지 않은데


저를 진심으로 아껴 주셨나요
저를 진심으로 좋아해 주셨나요
저를 진심으로 사랑해 주셨나요
저를 진심으로 인해 해주셨나요
저를 진심으로 배려해 주셨나요

그저 허울 없이 저를 생각하셨나요
그저 저의 허울만 보시고 저를 좋아하셨나요
그저 저의 허울만 보시고 저를 사랑하셨나요

저의 마음을 사랑하시지 않으셨나요
저의 감정을 사랑하시지 않으셨나요

제가 진심으로 좋아했는데 사랑했는데
제가 진심으로 아껴주며 이해하며
존중하며 배려했는데

저의 속마음과 감정 속 이야기를 듣고
실망하셨나요. 아니면 배신당했다고 
생각하셨나요

저는 거짓 없이 진심을 다했는데
저의 속마음과 감정 속 이야기를 듣고
실망하셨나요. 저를 만난 것을 후회하셨나요

제가 고민하고 생각한 것이 다를 수도 있어요. 네
틀릴 수도 있어요. 저는 완벽한 사람이 아니에요

저는 늘 소심하고 조심성도 없어요
저는 늘 실수하고 사고를 잘 쳐요

누군 실수하고 싶어서 실수 하나요
누군 사고 치고 싶어서 사고를 치나요

아니 인제 와서 무슨 소용 인가요
아니 인제 와서 저의 표현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시나요

제가 실수 한 것 같아요 제가 후회가 돼요
제가 땅에다 돈도 시간도 버린 것 같아요
이제 서야 알게 된 것 같아요

고마워요. 이제와서 이야기해 줘서
우린 맞지 않은 사람이었어요
우린 인연도 필연도 아니었어요
이제 우리 만나지 말아요
안녕히 가세요


저라는 사람을 겉모습만 보고 좋아하셨나요
저라는 사람을 겉모습만 보고 사랑하셨나요
그런 건가요 저라는 사람을 겉모습만 보고
좋아하셨군요. 사랑하셨군요

네 그럴 수도 있어요 우리가 안다고 해서
아는 게 아닌데 우리가 만난 시간이
길다고 해서 긴 시간도 아닌걸요

우리가 서로가 서로서로
만나며 알아가는 시간 동안
서로에 대해 잘못 알 수도 있는 거죠 그런 거죠
그럼요 그럴 수 있죠. 원하고 원망하고 

우린 늘 실수투성이 인걸요
완벽하지 않은 우리 인걸요 그런걸요
우린 서로 싸울수도 있어요 내
우린 서로 다툴수도 있어요 

서로가 서로 싸우고 다투다보면
미운정도 고운정도 들수도 있는걸요 
서로가 싸우다 보면 다투다보면
알아가는것이 많은걸요 장단점도 있지만요

이제 알아가다보니 무엇이 잘못된일이지
이제 알아가다보니 무엇이 착각 한건지
이제 알아가다보니 무엇이 실수한건지
알수 있는것같아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드림사랑 카카오뷰 채널 친구 추가
드림사랑 카카오뷰 채널 친구 추가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상처 > 아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워 버린다면  (34) 2022.11.12
나도 모르게  (100) 2022.07.31
비가 오는날  (66) 2022.06.15
걸음이 느린아이  (180) 2022.01.17
나는 어떻게 하면 좋은 걸까  (26) 2021.12.03
그대여 안녕 하신가요  (19) 2021.1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