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상처/두려움

있어도 없어도 그만

by 드림 사랑 2021. 10. 20.
728x90
반응형

지금 쓴 이글 이 이야기는 허구 이자 수필이 입니다 
저와 관련이 없는 순수한 글이에요 오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
그저 저의 상상속 이야기를 실타래를 풀듯 풀어서 쓴 이야기에요 :(
언제나 저의 부족한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


뭐라고 말해야 하나요
뭐라고 표현을 해야 하나요

 

뭐라고 저의 감정을 전해야 하나요
뭐라고 저의 마음을 전해야 하나요

 

어떻게 말해야 하나요
어떻게 표현을 해야 하나요

 

어떻게 저의 감정을 전해야 하나요
어떻게 저의 마음을 전해야 하나요

 

어떻게 하면 저의 생각을 전할 수 있나요
어떻게 하면 저의 고민을 전할 수 있나요

 

그러니 저의 말을 들어주세요
그러니 저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저도 사람이에요
저도 당신과 같은 사람이에요

 

비록 생김새는 다르지만
비록 생각하는 것이 다르지만
비록 고민하는 것이 다르지만

 

저도 당신과 같은 똑같은 사람이에요
저는 당신에게 얼마나 잘해야 하나요
저는 당신에게 있어도 되는 사람인가요

 

아니면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인 사람인가요

 

당신이라는 사람은 저에게
저에게 독이 되는 말을 하는 건가요
저에게 상처가 되는 말을 하는 건가요
저에게 아픔이 되는 말을 하는 건가요


저를 힘들게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저를 괴롭게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저는 당신을 멀리하고 싶어요
저는 당신과 거리를 두고 싶어요

 

그러니 조금만이라도
그러니 잠시만이라도

 

저를 가만이(히) 내버려 두세요
저는 혼자 있고 싶어요

 

당신이 저를 힘들게 하면 할수록
당신이 저를 괴롭게 하면 할수록
당신이 저를 힘들게 하는 만큼

 

저의 마음은 아파요
저의 감정은 아파요

 

저를 힘들게 하지 말아주세요
저를 아프게 하지 말아주세요
저를 괴롭게 하지 말아주세요

 

당신이 원하는것은 제가 사라지는건가요
제가 이세상에서 작별을 고하는건가요
만약에 당신이 원하신다면


저는 당신이 모르게 조용이(히)
이 세상과 작별을 고할 거예요


* 저작권 방침입니다 *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이곳 블로그의 글과 사진은 저 필자인 드림 사랑 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그러니 글쓴이 인 저 필자에 허락 또는 허가 없이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불펌 또는 수정하여 올리시면 안 됩니다
정보 차원의 링크 공유는 가능하나본문의 전체 혹은, 부분을 허락 없이 개재하는 경우에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해당하므로반드시 사전에 글쓴이의 허락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 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 ⓒ드림사랑

 

728x90
반응형

'나의 상처 > 두려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중속 외로움  (128) 2022.03.24
당신 또는 누군가  (206) 2022.02.13
어디서 부터  (24) 2021.11.26
말도 언어도  (56) 2021.10.16
표현이 너무 두려움  (41) 2021.05.01
선과거리  (145) 2021.04.01

댓글